한성주의 최근 재기움직으로 알아보는 근황과 전남친 '크리스토퍼 수'와의 재판 결과 :: 남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

한성주의 최근 재기움직으로 알아보는 근황과 전남친 '크리스토퍼 수'와의 재판 결과

 

지난 6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별별톡쇼> 에서는 이기진 PD가 출연하여 과거 아나운서 출신 한성주의 근황과 그녀의 재기 움직임을 전했습니다. 



# ‘별별톡쇼’ 한성주 근황 언급


“주변에 모든 사람들하고 연락을 끊고 칩거하게 됐다” 지난 6일 TV조선 예능 <별별톡쇼>는 ‘보고싶은 언니들’ 특집으로 이기진PD가 출연하여 한성주와 황수정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날 이기진PD는 자신이 한성주의 오빠와 고등학교 동문으로 한성주는 내 고등학교 후배다 라고 밝혔고 7년전 굉장한 파문을 일으킨 한성주 비디오 사건과 함께 “한성주는 충격과 고통 때문에 쇼트상태로 실신까지 하게 됐다. 그 이후로 주변 사람들하고 연락을 끊었는데 나도 연락이 안돼서 알아봤지만 동창생들하고도 거의 연락을 안하고 사는 것 같다”고 말하며 7년동안 고통에서 벗어나지 못한 한성주에 대한 안타까움을 털어놓았습니다. 

 

 


추천글: 세계 최고 연봉 메시보다 이니에스타가 더 재벌이 된 놀라운 이유


이날 <별별톡쇼>에서는 한성주의 비디오 사건과 당시 사건을 발생시켰으나 제대로 된 처벌을 받지 못한 한성주의 전남친 ‘크리스토퍼 수’의 재판결과를 집중 조명했습니다. 




# ‘A양 비디오’ 동영상 유출 사건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한성주는 1996년 SBS 공채 6기 아나운서로 활동하면서 재벌가로 시집을 갔으나 10개월 만에 이혼하게 됩니다. 한창 인기를 얻고 있던 시설 이혼소식은 적지 않은 이슈가 되었지만, 문제는 얼마 뒤에 ‘A양의 비디오’라는 의문의 동영상이 올라오면서 한성주는 더 큰 논란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기진PD는 “2011년 12월경 ‘A양 비디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한 블로그에 올라왔다”라며 “남녀가 관계를 맺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었는데, 동영상 속의 주인공이 한성주라고 알려지면서 굉장한 파문이 일어났다”고 설명했고 해당 동영상을 유포한 사람은 바로 한성주의 전 남자친구인 ‘크리스토퍼 수’라고 밝혔습니다. 






크리스토퍼 수는 대만 출생으로 미국 스탠퍼드 대학을 졸업한 후 홍콩, 대만 등의 아시아 중심의 투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기진PD는 크리스토퍼 수가 동영상을 왜 유출했느냐에 대해 “싸움 후 자신을 만나지 않고 연락을 받지 않았던 것이 이유’라고 전했습니다. 



당시 크리스토퍼 수는 해당 동영상을 올리기 전 “한성주 가족에게 8시간 감금과 폭행을 당했다. 한성주와 연애했다는 사실을 발설하지 말라고 강요 받았다’고 주장했고 한성주는 “크리스토퍼 수의 폭력성 때문에 이별했다. 흉기로 협박당하기까지 했다’고 폭로하며 서로 맞고소를 하게 됩니다. 이후 한성주는 더 이상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2012년 ‘한성주와 크리스토퍼 수 사건은 기소 중지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재판결과와 함께 그녀의 재기 움직임이 다시 한번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추천글: 한혜진과 전현무의 결혼이 왠만한 중소기업 합병에 버금갈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이유


당시 전 남자친구의 폭로로 큰 파문을 일으킨 것은 한성주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같은 시기에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던 일본 톱스타 배우 ‘아라가키 유이’ 역시 스캔들 사건과 관련되어 큰 논란을 가져왔는데, 아라가키 유이의 스캔들 사건은 아래 영상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일본 첫사랑 ‘수지’라고 불리는 아라가키 유이의 반전 스캔들(영상)>




#  전남친 ‘크리스토퍼 수’ 왜 처벌받지 못했는가?


2012년 서울 동부지방검찰청에 따르면 한성주와 크리스토퍼 수 사이의 고소사건이 기소중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습니다. 기소 중지는 사건 관계자의 소재가 불분명하여 수사가 어려울 때 검찰이 수사를 종결하는 것을 말하는데, 외국에 머물고 있는 크리스토퍼 수가 검찰의 출석 요구에도 재판에 출석하지 않아 당시 재판부는 계속된 수사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조사를 잠정 중단했다고 밝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기진PD는 “최근에 한성주가 다시 재기를 위한 움직임도 조금씩 보이는 것 같았다. 그러나 여전히 감감무소식으로 안개 속에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말하며 방송 이후 많은 이들이 그녀에 대한 위로와 안타까움의 글을 전했습니다. 


추천글: 정우성이 사실 연예계에서 '기피대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충격적인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