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지, 추자현 절친으로 알려진 중국 최고의 배우인 그녀의 충격적인 사생활 :: 남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

장백지, 추자현 절친으로 알려진 중국 최고의 배우인 그녀의 충격적인 사생활

 

지난 3월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국내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던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19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9개월간 신혼초기의 달달함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고 서로의 감정을 전달하는 장면과 깊은 마음은 감동을 주기도 한 추자현♥우효광 부부였기에 두 사람의 하차는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는데, 최근 추자현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하차 이후 배우 한지민, 한효주와 우정 인증샷이 공개되면서 추자현의 의외의 친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추천글: 헐리우드의 금수저 자매로 알려진 '케이트 마라'의 놀라운 사생활과 7가지 진실



추자현은 국내 배우 박해수, 신하균, 한효주, 한지민 외에도 과거 홍콩스타 장백지와 같이 찍은 셀카를 올리며 글로벌 인맥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추자현의 절친으로 알려진 장백지는 최근 “2018년 아이를 낳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는데, 그녀의 깜짝 발언이 알려지면서 과거 장백지의 스캔들 파문 사건과 함께 그녀의 영화 같은 사생활도 덩달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 ‘영화보다 더 영화 같다’ 장백지 사생활



▶”장백지의 아버지는 홍콩의 유명 조직폭력배다”


장백지는 영화<파이란>을 통해 최민식과 호흡을 맞추면서 국내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최민식은 과거 SBS예능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하여 영화 <파이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는데, 당시 최민식은 “장백지가 열악한 촬영지 환경에 지쳐 아버지에 전화해 고자질을 했다. 그래서 우리 모두 긴장을 놓을 수 없었고 목숨 걸고 촬영했다”라며 장백지 아버지가 삼합회 조직원이라는 것을 밝힌 바 있습니다. 



실제 2000년대 초반 홍콩 등 중국 언론 기사에 따르면 장백지 아버지는 230명 규모의 흑사외 큰 두목이다. 용감한 수염으로 불린다. 유명한 조직폭력배다 라고 소개되었지만, 이 같은 소문에 장백지와 관계자들은 ‘아버지의 행위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라며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습니다. 




▶ 진관희 성 스캔들 사건


2008년 진관희 개인 컴퓨터에서 장백지 등 홍콩 스타들의 음란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유출되어 중화권 전역을 충격에 빠트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진관희는 “컴퓨터 수리를 맡긴 것이 내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일이다. 성 스캔들이 아니라 개인의 사생활이다”라고 밝히며 홍콩 연예인 협회도 발 빠르게 대응했지만, 장백지는 이혼설에 휩싸였으며 연루된 스타들이 자살시도를 하는 등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았습니다. 결국 장백지는 배우자 사정봉과 결혼 6년만인 2012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추천글: 한성주의 최근 재기움직으로 알아보는 근황과 전남친 '크리스토퍼 수'와의 재판 결과


스캔들 사건으로 논란이 된 스타는 장백지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장백지가 홍콩스타로 주목 받았다면 일본에서는 ‘아라가키 유이’가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 같은 시기에 아라가키 유이 역시 스캔들 사건과 관련하여 팬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긴 사건이 있었습니다. 아라카기 유이의 반전 스캔들은 아래 영상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일본 첫사랑’수지’라고 불리는 아라가키 유이의 반전 스캔들(영상)>



진관희 성 스캔들 사건 이후 장백지 주연 영화는 모두 흥행을 실패했고 두 아들 루카스, 퀸터스를 홀로 양육하며 현재 중국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기를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홍콩 영화계의 거장 두기봉 감독은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장백지에 “아직 괜찮은데.. 누가 감히 그녀를 쓰겠는가”라며 그녀의 상황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9살 연하남과 결혼설


실글맘인 장백지와 9살 연하 타이완 배우 허망화이의 결혼설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결혼설에 휩싸인 남자는 장백지보다 9살 연하인 대만 출신 배우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인터넷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어 열애설과 결혼설까지 불거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에 장백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허멍화이와의 결혼설을 부인했지만 중화권에서는 ‘두 사람이 오는 10월에 결혼한다는 소문이 있다’라고 언급하며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추천글: 세계 최고 연봉 메시보다 이니에스타가 더 재벌이 된 놀라운 이유


장백지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한 아이와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2018년 아이를 낳을 거야. 이게 목표야”라고 밝혔으며, 이에 팬들은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인가요?’, ‘축하합니다’, ‘누구랑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래요’ 등의 반응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