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의 끝을 주장하는 람보르기니와 롤스로이스 팬텀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근거 :: 남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

슈퍼카의 끝을 주장하는 람보르기니와 롤스로이스 팬텀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근거

 

슈퍼카 라고 하면 남녀노소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모두가 소유하고 싶어하는 자동차 라고도 있습니다. 이러한 슈퍼카에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특별한 매력이 숨어있습니다. 한가지 예로 자동차 옵션을 꼽을 있으며 이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있습니다.


추천글 - 롤스로이스 초고가 모델들의 스펙과 비쌀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이유


< 명품 자동차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초럭셔리 옵션’ 7가지(영상)>

 

슈퍼카라고 불리우는 여러 자동차 업체 중에서도 람보르기니와 롤스로이스 팬텀은 남자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 봤을 최고의 슈퍼카입니다. 둘은 최고의 슈퍼카라는 것을 인정할 밖에 없는 엄청난 스펙과 멋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도로에 람보르기니가 지나가면 모두가 차를 바라보고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1990년대에 방영했던 애니메이션 다간 나오는 로봇으로 변신하는 자동차 역시도 람보르기니 입니다.

 


람보르기니는 원래 트랙터를 만드는 업체로 고장률이 거의 없어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렉터였습니다. 당시에 인기있는 자동차는 페라리였는데 람보르기니 창업자인 페루치오 역시도 페라리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페라리에도 클러치 고장이라는 문제가 있었는데 람보르기니의 트랙터 클러치와 페라리 클러치가 동일한 부품이 사용된다는 것을 페루치오가 그것에 대해 면담을 요청했지만 자동차에 대해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조언을 한다며 이를 무시하며 거절했습니다.

 

이에 화가난 페루치오는 페라리 공장과 불과 20km 떨어진 거리에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엔지니어 그리고 디자이너들과 페라리보다 뛰어난 자동차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람보르기니의 자동차 사업은 시작되었고 과거부터 지금까지도 페라리를 능가하는 스포츠카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물론 이를 통해 서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람보르기니 차의 명칭은 무르시엘라고, 가야도르, 아벤타도르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것에는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자동차의 명칭은 투우 경기에 참가한 황소의 이름에서 따오는 것으로 람보르기니 회사 마크에도 황소모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얼마전 람보르기니에서는 출시한 SUV 람보르기니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습니다. 신형 SUV라고 불리고 있는 2019 람보르기니 우르스는 람보르기니의 기존 모델들과 카이엔, 아우디Q7보다 몸집과 파워풀한 이미지를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라인과 대형 에어벤트가 강력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외형 뿐만 아니라 출시와 동시에 세상에서 가장 빠른 SUV’라는 수식어가 붙었을 만큼 뛰어난 성능 또한 자랑합니다. 2019 람보르기니 우르스의 최대출력 641마력, 최대토크 87.5kg.m, 최고속도는 305km이며 3.6초라는 폭발적인 가속성능을 가지고 있어 SUV 넘어서 SSUV 차량이라는 타이틀 또한 달고 있습니다. 4.0리터 V8엔진 트윈 터보 방식을 적용했으며 연비 자동 12.7km/l 파트타임 4 구동방식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람보르기니는 험난한 코스도 문제 없이 주행할 있는 6가지 주행모드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내부에는 운전자들의 기호에 맞춰 다양한 오프로드 기능이 있으며 최고급 가죽과 알칸타라, 카본 파이버 소재로 고급스럽고 력셔리한 분위기 그리고 커진 차의 크기만큼 넓은 공간 또한 확보했습니다.


추천글 - 보복운전을 당했을 때 싸우지 않고 신고하여 반드시 인정을 받도록 하는 방법

 


람보르기니와는 또다른 포스와 럭셔리함이 묻어나오는 세계 3 명차로 마크만 보아도 그의 기품이 느껴집니다. 과거 롤스로이스는 항공기와 선박 등에 들어가는 내연기관을 만드는 회사였지만 시간이 지나고 자동차 보급이 급격하게 늘면서 자동차 산업으로 점점 나아가게 것입니다.

 

롤스로이스는 품격을 중시하기 때문에 수제로 자동차를 제작하며 6,000대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기준이상의 재산을 보유고 있지 않거나 자신들의 품격에 맞지 않는 유명인사라던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유명인사 자격이 되지 않으면 차를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롤스로이스는 브랜드 지위, 그리고 명성에 걸맞게 자신의 차를 구매하는 운전자들에게 좋은 차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운전자가 원하는 옵션에 맞추어 맞춤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독특한 옵션들로 누구나 세상에서 한대 뿐인 자신만의 팬텀을 구입할 있습니다.

 

얼마전 롤스로이스는 최고에서 한걸음 나아가 8세대로 거듭났습니다. 신형 팬텀은 레이저 하이빔 그리고 LED 새로 도입한 조명기술로 개성을 강화시키는 기존 팬텀에 화려하고 놀라운 디테일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이전 팬텀에 비해 길이는 짧지만 알루미뉴늄 플랫폼이 새로워져 실내공간이 넓습니다. 푹신한 카펫과 부드러운, 충분한 공간 등으로 뒷자리의 승차감도 완벽하지만 섀시 구조를 조금 운전자 중심으로 조정했기 때문에 운전자들의 소유욕을 불러일으킵니다.

 

 

 


제한적인 공간에서도 뛰어난 몸놀림과 움푹 패인 또한 매끄럽게 지나가며 크기와 무게에 비해 굼뜨지도 않습니다. 새로운 6.75L V12 트윈터보 엔진으로 소리 또한 고요하기 때문에 기여 변속 조차도 알아차리기 힘들 정도입니다. 최고출력 571마력과 최대토크 91.8kg.m, 최고속력 249km 롤스로이스 8세대 팬텀은 고급스러움과 이전 세대의 개성을 부여한 럭셔리카 중에서도 최고의 슈퍼 라고 있습니다.


추천글 - 운전중 절대로 들으면 안되는 음악과 해서는 안되는 행동들 TOP 9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