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하는 음료와 성격 및 스타일간의 충격적인 연관성 :: 남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

선호하는 음료와 성격 및 스타일간의 충격적인 연관성

 

따뜻한 것 또는 차가운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 있으며 달콤한 것이나 부드러운 것 또는 씁쓸한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 있는 등 각자의 입맛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선호하는 음료 또한 모두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선호하는 음료를 보면 그 사람의 성격 및 스타일을 짐작해볼 수 있다는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추천글 - 같이 쇼핑하면 남자와 여자가 싸우게 될 수 밖에 없는 과학적 이유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은 막걸리를 주로 선호하며 미국의 오바마 전 대통령은 수제맥주를 미국의 트럼프대통령은 코카콜라’, 독일의 메르켈 총리맥주’, 프랑스 대통령은 와인을 선호하는 등 각 나라의 리더들 또한 선호하는 음료가 모두 다르지만 그들이 즐기는 음료를 통해서도 그들의 성격과 스타일을 대략 짐작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선호하는 음료만으로 그 사람의 성향을 100% 맞다고 확신할 수는 없지만 각각의 성격과 스타일에 따라 체질이 다르게 나타나는 것과 같이 각각의 선호하는 음료에도 각자의 성격과 스타일이 반영된다는 것입니다.


 

# 음료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무더운 여름시원한 음료를 마시기 위해 마트에 간 당신은 다음의 네 가지 음료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어떤 것을 고를까요?

 

 

 

▶ 탄산음료

 과일주스

 커피

 에이드

 

1. 탄산음료

탄산음료를 선호하는 사람은 솔직한 사람으로 자신의 감정표현에 충실해 이를 숨기지 않고 표현할줄 알고 눈치가 빠른 편이며 상대를 즐겁고 행복하게 하는 재주가 있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니다 싶을 때는 쿨하게 돌아서는 냉정한 면도 가지고 있으며 보기보다 마음속에 품고 있는 고민이 많아 이를 극복하기 위해 시원한 느낌의 탄산음료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2. 과일주스

과일주스를 선호하는 사람은 담백한 성품을 지닌 사람으로 주변을 잘 살피며 배려심이 넘치고 사소한 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꼼꼼함을 갖추고 있어 주위에 자신을 편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연애 스타일 또한 친구같이 편한 연애를 선호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알아온 친구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3. 커피

커피를 선호하는 사람은 대체로 차분한 성격을 지닌 경우가 많습니다. 생각의 폭이 넓고 깊은 편이며 자존심이 강하지만 소극적인 면이 있어 자신의 내면을 잘 드러내지 않으려 합니다. 또한 커피는 냉커피와 온커피에 따라서도 다른 성향을 지니고 있는데 그중 한가지는 냉커피는 엄격하고 고집이 쎈 편인 반면 온커피는 상대방의 의견을 잘 따르는 편입니다.

 

한겨울에도 냉커피를 선호하는 사람은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 또한 있을 수 있는데,이는 특히 솔로에게 좋은 한가지 팁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솔로가 한겨울에 반드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고다녀야 하는 놀라운 이유 (youtube영상) >

 

4. 에이드

에이드를 선호하는 사람은 감정기복의 폭이 큰 사람으로 순간의 감정에 휘둘릴 때가 많기 때문에 평소 신중하게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흥미를 굉장히 중요시하기 때문에 연애를 할 때도 순간적으로 사랑에 빠져버리거나 상대방에 대한 흥미가 떨어지게 되면 그 마음이 급격하게 식어 버리기도 합니다.



추천글 - 어떤 상황에서도 여자들이 호감갖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음악의 힘


# 음료로 알아보는 진정한 친구

 

친구에게 편의점에서 음료수 하나만 사다 달라고 부탁해보세요. 그리고 그 친구가 사다 준 음료를 보면 그 사람의 성향과 함께 이 친구가 나의 진정한 친구가 맞는지 그려볼 수 있습니다. 단 이후엔 혼자가 된 나를 볼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레쓰비

레쓰비가 물론 맛있긴 하지만 편의점에는 많은 캔커피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는 고민없이 집어 든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차니즘이 있는 친구일 가능성이 있지만 귀찮게 하지 않을 친구이기도 합니다.

 


콜라 또는 사이다

쉽게 볼 수 있는 음료수인 콜라나 사이다 등을 사준 친구는 쉽게 구할 수 있는 음료를 사준 만큼 쉽게 만나고 쉽게 틀어질 수 있습니다.

 

▶ 우유

딸기, 초코, 바나나 등 아이들 입맛에 맞는 우유를 사다 주었다면 아직 취향이 어린 사람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문제는 이들이 자신의 외모 또한 어리다고 믿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 신상음료

새로 나온 음료가 있다며 신상음료를 건네는 친구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하기보다는 새로운 맛을 검증해줄 사람으로 당신을 선택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갈아 만든 배

이는 평소 술을 자주 접하는 친구라고 할 수 있으며 지금 이순간도 술을 마시고 왔다는 증거가 될 수 있는 음료입니다.

 


▶ 핫식스

핫식스를 자주 접하는 이들은 밤새 무언가에 열중하는 사람 또는 밤새 미친듯이 노는 사람 딱 이두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 팩 소주

팩소주를 손에 쥐고 나오는 친구는 당신과 친한 친구로 보여지지만 정말 대단한 친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친구와 계속해서 어울린다면 찔렀을 때 피가 아닌 소주가 나오는 사람이 될지도 모릅니다.


추천글 - 썸타고 싶어하는 여자가 보내는 특별한 신호 Top 10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