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예쁜 그녀, 장도연에 대한 6가지 진실 :: 남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

사실은 예쁜 그녀, 장도연에 대한 6가지 진실

 

장도연은 2007KBS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와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크게 활약한 개그맨으로 뼛속부터 개그맨이라는 뜻인 뼈그맨이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뛰어난 끼로 주목받고 있지만 모델 못지않은 외모를 지니고 있어한국 대표미녀 개그맨이라는 타이틀 또한 지니고 있습니다.


추천글 - 조선 최대의 섹스스캔들, 어우동 사건의 가슴아픈 진실

 

174cm의 길쭉하고 늘씬한 몸매 그리고 빼어난 외모로 그녀의 실물을 본사람들은 개그맨이 저렇게 예뻐도 되나?’하는 생각과 함께 감탄이 절로 나온다는 평가를 하지만 장도연은 미녀 개그맨타이틀을 내려놓고 자신의 못난 점을 부각시키며 예쁜 얼굴로 우스꽝스러운 행동과 말로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데뷔 12년차에 접어든 요즘 외모와 재치를 겸비한 예능 대세로 떠오르면서 개그 뿐만 아니라 연기와 예능, 패션과 뷰티를 다루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자신의 진가를 한껏 발휘하고 있는 장도연에 대한 6가지 진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개그맨이 된 계기

 

장도연은 과거 SBS프로그램 진실게임에 가짜 박정아로도 출연하기도 했으며 용돈벌이를 위해 토킹18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예상치도 못한 1등을 차지하면서 방송에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당시 토킹18금의 MC였던 신동엽은 장도연과 함께 출연했던 허경환에게 얼마 뒤에 있을 KBS 코미디언 공채를 권유했고 설마 하는 마음으로 공채시험을 보게 된 이 둘은 나란히 22기 코미디언 공채시험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개그맨을 권유했던 신동엽이 개그맨 인생에 있어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사람이라며 한 인터뷰에서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친구 이국주가 수상하게 되었는데 못 받을 것을 알면서도 갔지만 내가 저 자리에 있었다면 선배가 얼마나 뿌듯해 할까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이어 신동엽선배가 사회를 보는 시상식에서 꼭 한번 상을 수상하고 싶다고 자신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 남자친구 돼지 발정제

 

장도연이 개그맨으로 데뷔하기전 출연했던 토킹18금에서 남자친구 술에 몰래 돼지 발정제를 타본 적이 있었는데 별 효과가 없었다고 언급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예전 남자친구는 없는 얘기를 지어낸 것이었다 에피소드가 바닥나는 바람에 작가 거짓 경험담을 부탁해 언급하게 된 것이었다며 당시 이야기는 거짓말이었다고 밝혀 누리꾼들에게 질타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장도연은 거짓방송을 한 것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한다 대학생 시절 출연했던 그 프로그램은 일반인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당시엔 웃기는 방법에 대해 잘 몰랐고 술자리에서 야하거나 독한 얘기를 하면 누구나 관심을 갖고 빵 터지니까 그게 방송에서도 통할거라 생각했지만  그때 엄청난 욕을 먹었다며 공식 사과를 하기도 했습니다.


추천글 - 러블리 청순미모와 연기력으로 핫한 채수빈의 깜찍한 일상

 

과거 JTBC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촬영에서 힘조절을 실패했던 것인지 장도연이 김병만의 따귀를 때리는 장면을 촬영한 이후 김병만의 고막이 파열되는 사고를 치기도 했습니다. 김병만은 열심히 하다가 그럴 수도 있다라며 장도연을 오히려 격려했지만 실제로 장도연은 힘이 세기로 유명한 연예인 중 한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외의 힘이 세기로 유명한 여자연예인들과 실제 전투력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시영의 실제 전투력과 싸움 잘하는 여자연예인 Top6 (영상) >


 

# 개그맨 이용진과의 썸

 

장도연은 과거 웃찾사 출신인 이용진과 아침까지 술을 마시고 각자 집으로 헤어졌는데 순댓국 먹자는 문자가 와서언제 먹을 것이냐고 물어보자 답장이 없었다며 거기서 그만했어야 했는데 내가 계속 재촉했고 나중에 미안해라는 문자가 왔어요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날 안 좋아하는 거라고 해서 결국 이국주와 한강에서 치킨이나 먹었죠라며 썸을 탓던 밝히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이 일에 대해 오래전 일이기도 하고 사귄 것도 아니었는데 괜히 이야기 했나 싶더라구요라며 전화기에 불이 날 정도로 많은 연락이 왔고 용진이가 무슨 일이냐고 물었어요 다음날 우리는 아무 말 없이 악수로 상황을 종료했죠라고 말했습니다.

 

장도연은 과거 JTBC ‘말하는대로에 출연해 29살에 첫 연애를 하게 되었고 첫 이별의 슬픔을 감당하기 힘들어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며 자신의 연애사와 여행의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후로 생각이 많이 바뀌기도 했고 개그맨 선배 중 한명에게 어차피 썩어서 죽을 몸인데 아끼면 똥 돼라는 말을 들으면서 스킨십에 자유로워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라디오스타출연당시 남자를 경계하는 엠버에게 아끼면 똥된다는 얘기가 있다영어로 Save하면 Shit!”이라고 진지한 조언을 건네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습니다.

 


# 이상형

 

장도연은 과거 재벌을 만난 경험이 있다며선을 봤었는데 상대가 중소기업을 많이 가지고 계셨던 재벌이었다 이런 사람과 만나볼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만나보긴 했지만 당시 어려서 그랬는지 굳이 불편하게 연애하고 싶지 않아서 결론적으로 잘 되지는 않았다이어하지만 이제 정말 연애가 하고싶다고 털어놨습니다.

 

자신의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개그코드가 잘 맞아야 하고 원숭이상을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장난끼 있는 신하균의 외모라고 밝히며 예전에 코디미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원숭이 역을 맡았던 오빠를 누가 소개 시켜준 적이 있었다 하지만 원숭이상이 좋은 것이지 원숭이는 안된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코미디빅리그에서의 활약

 

처음에는 개그콘서트에 오래 출연하는 것이 목표였지만 관객들의 점수에 순위가 정해지는 경쟁체제인 코미디빅리그에서 좀더 발전해 나가며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는 장도연은 처음 활약했던 지상파 최고의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스스로 떠나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인 코미디빅리그에서 재치만점 개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 ‘돌아이가 되고 싶다

 

자신에게 쟤는 여자이길 포기한건가?”라는 말을 던지는 사람들에게 포기하기가 언젠대! 새삼스럽기는?!”이라고 응수한다며 다시한번 털털한 매력을 뽐냈던 장도연은 망가지는 역할을 거리낌 없이 맡으며 자신을 보고 웃는 관객들을 보면 희열을 느끼고 망가지고 웃기는 것이 즐겁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개그에 미쳐 있다는 말을 듣고 싶다며 솔직히 저는 돌아이라는 말을 듣고 싶고 저는 이게 엄청난 칭찬이라고 생각해요 개그우먼들이 우스운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는 것은 정말 멋진 모습인 것 같아요라고 밝혔고 이어 오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추천글 - 중국의 사극 여신, 양미에 대한 놀라운 5가지 진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