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에도 간절하게 있었으면 하는 의외의 자동차 옵션 TOP 5 :: 남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

국산차에도 간절하게 있었으면 하는 의외의 자동차 옵션 TOP 5

 

#HONDAVAC

 


자동차 운전 경력 15년동안 항상 원했던 옵션이 바로 이거였습니다. 작은 진공청소기 사서 내부 청소 해주는 불편을 한번에 덜어주는 차주를 위한 특급옵션입니다

 

혼다 오디세이 (Honda Odyssey)에 장착된 이 옵션은 2013 년 혼다가 내부 청소에 불편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이 옵션은 16 피트 길이의 호스와 청소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 유명 컨슈머 리포트 (Consumer Reports)에 따르면 이 진공 청소기는 자동차 배터리를 사용하여 작동되는 것으로 최대 8 분 동안 청소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옵션에 대한 비용은 2,500 달러로 상당히 비싼 옵션이긴 하지만 MPV차량으로 여행을 많이 다녀 차 내부 청소를 자주 하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한번 쯤 고민해 볼 필요가 있는 옵션입니다.


# 램박스

 

 


자신의 차에 얼음과 함께 맥주를 넣고 여행을 갈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기분은 없을 겁니다. 이런 꿈을 실현시켜주는 옵션이 바로 램박스입니다. 이 공간은 이 외에도 아주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이렇게 공간을 다목적 용도 보관함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옵션 비용은 포드의 경우 130만원 정도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마사지 의자




장거리 여행을 가는 , 혹은 고된 업무를 마치고 집으로 오는 길에 차에서 마사지를 받을 있다면 그래서 운전을 하면서 하루의 스트레스를 있다면 그것보다 좋은 없을 겁니다. 현재 메르세데스 S클래스에 제공되고 있는 옵션은 회사에 따르면 장거리 여행이 많은 승객들에게 아주 사랑을 받고 있는 옵션으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장착을 원하는 옵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한번 쯤 고려해보면 좋은 옵션입니다.


# 나이트비전 대쉬보드 시스템



조용한 시골길 혹은 산길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갑자기 무언가가 뛰쳐 나올것만 같은 두려움이 생길 때가 있었을 겁니다. 이 옵션은 그런 분들을 위한 옵션으로 아주 컴컴한 밤중에 불빛하나 없는 곳조차 밝게 보여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산길 혹은 새벽운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옵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밤중에 갑자기 튀어나오는 동물들 때문에 공포에 시달려 본 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 옵션을 포기하기가 쉽지 않을 겁니다.

 

 



# 레인와치


운전 초보자들에게 매우 필요한 옵션일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차량이 도로 라인을 잘 따라가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옵션으로 차 간격에 대해 감이 없는 초보들에게 매우 필요한 옵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외이주를 하는 분들의 경우 왼쪽이 아닌 오른쪽에서 운전을 해야 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이 옵션의 진가를 알 수 있습니다.


혼다에서 제공하는 옵션으로 옵션가는 차량별로 80~150만원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1)

  • Everest
    2018.10.07 22:15 신고

    자동차 라인업에서 흔히 이야기하는 Flag Ship. 현기차의 플래그십은 EQ900과 K9이라 할 수 있다.
    벤츠는 S 시리즈, BMW는 7 시리즈, 토요타는 LS600...

    불행히도 현기차에는 운전석과 뒷자리 마사지 기능이 없다.

    왜 그런지 궁금하고, 국민에게 감동주는 옵션을 필수로 넣어야 “플래그쉽”이라고 인정받겠지.... 영업사원도 힘나고.... 껍데기만 그럴듯 한 시대는 지났다.
    에쿠스신형 2013년식에 적용된 마사지 기능을 뒤로 거꾸로 달려왔다.

    말로는 S시리즈... 운운한다. 안타까운 두뇌집단처럼 보인다.

    아예 한 수 더떠서 영업용택시 운전석에 마사지 기능을 넣어 주면 어떨까?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