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학력자 음료수, 데자와에 빠지는 사람들의 특이한 기호 :: 남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

고학력자 음료수, 데자와에 빠지는 사람들의 특이한 기호

 

아침햇살, 솔의눈, 데자와, 닥터페퍼, 민트초코우유 등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기로 유명한 이 음료들은, 살아남기 어렵다는 음료시장에서 무려 5~10년 이상을 살아남은 음료수들입니다. 은근히 많은 매니아 층을 보유한 이 음료들은 꾸준히 시장에서 찾아 볼 수 있는데요. 특이하게도 이런 음료를 선호하는 사람들 역시 평범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추천글 - 경복궁 야간개장이 데이트 명소로 꼽히는 5가지 이유와 반드시 관람해야 될 8가지 장소



#아침햇살

웅진식품에서 출시한, 세계 최초 쌀을 사용한 음료수인 '아침햇살'은 고소한 숭늉맛으로 느껴지거나 쌀뜨물 같다고 이걸 왜 먹냐는 등의 엇갈린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이보리색의 비주얼과 향 때문에 대부분 쌀뜨물 취급을 받지만 매니아 층이 있어 꾸준히 살아남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솔의눈

롯데 칠성 제품인 '솔의눈'도 주로 목욕탕에서 아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음료로 유명하지만, 목욕탕에서 상쾌하게 느껴지던 '솔의눈' 음료맛이 어떨땐 물파스 맛이 나는 것처럼 느껴져 거부감이 들기도 한다 합니다. 



추천글 - 심쿵하게 만드는 '얼굴형에 맞는' 남자 헤어스타일 TOP 5


#데자와:로얄 밀크티

특이한 음료 취향 중 로얄 밀크티인 '데자와'가 서울대학교에서 유독 잘 팔린다고 하는데요. 동오츠카 제품인 '데자와'는 많고 많은 대학교 중 서울대에서 가장 잘 팔린다는 사실 때문에 '고학력자 음료수'라고 불린다 합니다. 이들이 '데자와'를 마셔서 공부를 잘하는지, 공부할 때 '데자와'가 근처에 있어서 마신 건지는 알 수 없으나 이 소문을 듣고 '데자와:로열 밀크티'를 찾아 처음으로 마셔본 학생들은 삶은 고구마 맛이 진하게 났다고 증언합니다. 하지만 첫 맛만 그렇게 느껴질 뿐 깔끔하고 묘한 중독성이 있어 계속 찾아 마시게 된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데자와에 중독이 될 때는 한 번 마셔서는 절대 중독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같은 음료를 주변 환경에서 여러번 권한 환경 탓에 3번 이상 데자와를 마셔본 사람들이 중독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데자와를 여러번 마셔야 중독이 되는 묘한 데자와의 특성은, 찻잎에 있는 페리페놀 산화효소 작용으로 인한 홍차 특유의 향과 감칠맛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처음엔 생소해도 거듭해서 여러번 접할 수록 이젠 먼저 찾게되는 매력을 가진 데자와라고 합니다.


추천글 - 헐리우드 최고 퇴폐미 남, 데인드한에 대한 평범한 진실과 치명적 매력


데자와의 홍차 같은 차 종류는 또한 내장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오랜 시간동안 앉아있는 일이 많거나 활동이 별로 없다면 틈틈히 차와 같은 따듯한 종류의 음료나 생과일 음료로 천연 디톡스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다음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장지방을 하루만에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놀라운 방법>



#닥터 페퍼

요상한 취향에 오른 음료수 중 하나에는 '닥터 페퍼(DR. Pepper)'가 있다고 하는데요. 무려 미국에서 건너온 이 음료수는 100년 동안 코카콜라를 사랑했던 아이들의 호감을 가차없이 짓밟은 콜라라고 합니다. 마시는 순간 반응은 딱 두가지로 나뉩니다. 바로 좋게 느껴지면 체리맛이 나고 나쁘게 느껴지면 고무 타이어가 섞인 화장품의 맛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고무 타이어가 섞인 화장품의 맛으로 느끼지만, 가끔 향긋한 체리맛이 느껴진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이 경우는 닥터 페퍼에 이미 중독되어 다른 콜라를 다시 찾게 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덴마크 민트초코 우유

깔끔한 초코맛이거나 치약 넣은 초코맛 우유라고 치를 떨게 되는 덴마크 민트초코 우유는 국적이 다양합니다. 우유는 한국산, 코코아는 싱가포르에서 건너왔고, 민트향은 스위스에서 공수해 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음료는 평소 베스킨라빈스에서 민트초코 맛을 즐기지 못한 사람이라면 좋아하기 힘든 음료입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